본문 바로가기
맛집

[무안 카페] 워터프론트 2호점

by 나는쥬니 2022. 7. 24.

오랜만에 바다 구경하러 근교에 카페를 찾아보다 방문하게 된 무안 카페 워터프론트 2호점. 날씨가 좋았다면 더 좋았을 것 같지만... 어제 오후부터 비가 내려 날씨가 칙칙해졌습니다.

 

✔️ 무안군 현경면 홀통길 183 워터프론트2

✔️061-453-0183

 

무안 카페 워터프론트무안 카페 워터프론트

주차는 카페 주변 길가에 할 수 있어서 근처에 주차하고 방문해봅니다. 바다 뷰 창문이 있다는 후기를 보고 방문했는데 생각보다는 작은 느낌이었지만 운치는 있었습니다.

무안 카페 워터프론트무안 카페 워터프론트

실내 좌석은 이렇게 준비되어 있고 보이지 않는 뒷쪽으로 나무 바닥에 비닐 벽으로 이루어진 공간에 또 2인용 테이블이 여럿 있었습니다. 저희는건물 내부 냉방이 세서 비닐벽으로 이루어진 공간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에어컨과 조금 떨어져있어 훨씬 낫더라구요.

 

무안 카페 워터프론트

무안 카페 워터프론트 메뉴는 이렇게 준비되어있습니다. 디저트도 몇 가지 있었는데 마들렌, 바스크 치즈케이트와 모양이 특이했던 실타래 케이크가 기억이 납니다. ㅎㅎ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콜드브루, 코코아말렌카를 시켜보았어요.

무안 카페 워터프론트무안 카페 워터프론트

바닷물이 빠져있을때기도 하고 비까지 내려 경치가 조금 아쉽습니다. 근처에 홀통유원지도 있었는데 캠핑하는 분들이 꽤 계시더라구요. 카크닉 하기도 정말 좋아보였습니다. 가을쯤에 방문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이 날은 카페에서 나올때 비가 엄청 쏟아져서 돌아오는길에 고생했습니다.😭 맑은날 가면 더 좋을듯합니다!

무안 카페 워터프론트

코코아 말렌카는 처음 보는 메뉴라 시켜보았는데 식감은 쫀득하고 맛은 음... 약간 떡 같기도 한 오묘한 맛.. 호두과자 같은 맛이 났어요. 호두과자 애호가인 남편은 맛있다며 좋아했습니다. ㅋㅋ 그냥 부드러운 케이크를 기대하는 분은 치즈케이크나 다른 케이크를 시키시는게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맛이 없는건 아니고 제가 생각했던 식감이 아니었어요. 떡이나 호두과자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하실 맛인것같아요. 독특한 메뉴에 도전해 본 것으로 만족합니다. 

 

날 좋을 때 다시 방문해보고 싶은 무안 카페 워터프론트 2호점 방문기였습니다. 여름 여행으로 무안에 가신다면 물때에 맞춰 방문해보세요. 멋진 풍경을 보실 수 있을거예요!

댓글